요즘 후쿠오카 여행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 주일이 포함되었을 경우 교회에서 예배드리는 것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후쿠오카 하카타역과 텐진 인근에서 주일 예배를 드릴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교회인 ‘후쿠오카 비전처치’를 소개합니다.
후쿠오카 비전처치
후쿠오카 비전처치는 2011년 대한예수교 장로회 고신측에서 파송된 선교사님을 주축으로 설립된 교회로 복음주의 정통 교단 교회입니다. 김주영 담임 목사님을 주축으로 하나님께 올려드리는 뜨거운 예배가 이어지고 있으며, 유학생들과 교민들 외에 많은 여행자들이 주일 예배 성수를 위해 찾고 있는 교회입니다. 후쿠오카 비전처치로 검색을 해보면 홈페이지가 잘 연결이 안 되지만 페이스북 페이지(FukuokaVisionChurch)와 유튜브 채널(@fukuokavisionchurch8413)을 통해 후쿠오카 비전처치의 예배와 활동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예배 시간과 찾아가는 법
주일 예배는 매주 주일 11시에 있으며 주소는 Fukuoka, Hakata Ward, Hakata Ekimae, 3 Chome−5−23 4F 福岡ビジョンチャーチ, Fukuoka-shi, Fukuoka, Japan입니다. 전화번호는 +81-92-402-1898이고, 사전에 연락을 하실 경우에는 somgim@gmail.com로 연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교회를 찾아가는 방법은 하카타역 서쪽 24번 출구(西24出口)로 나온 후 바로 보이는 ANA 크라운 플라자 후쿠오카 호텔을 지나 서튼호텔 하카타시티 방향으로 오시면 됩니다. 서튼호텔옆 Ninjin(닌진) 스트리트 건너편에 후쿠오카 비전처치가 있습니다. 4층에 흰색 간판에 붉은색 일본어로 福岡ビジョンチャーチ(후쿠오카 비전처치)라고 표시되어 있어서 지나치기 쉽습니다. 대신 1층 간판에 KURO, VINO라는 간판이 있는 빌딩을 찾으면 되고 그 빌딩 4층에 교회가 있습니다. 헌금은 엔화로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후쿠오카에 여행와서 주일 성수 및 주일 예배를 드리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대한예수교 장로회 고신 측이 세운 현지 교회 후쿠오카 비전처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